지금부터 방송불가

저자
바나 지음
출판사
스칼렛 | 2014-01-02 출간
카테고리
지금부터 방송불가
책소개
“너…… 술주정이야?” 눈앞에서 시선으로 잡아먹기라도 할 듯 뜨...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ㅋㅋㅋㅋㅋ으악 드러워 


진짜 여주인공에대한 초반의 묘사는 우리 깔끔쟁이 성현이가 기겁하면서도 좋아할만하다.


나도 이런 성현이같은 남자가 집 치워주면서 스트레스 풀어줬으면 좋겠는데 ^^



근데 사실 연애가 실제로는 이렇게 큰 사건 없이도 시작되는거지만,


이건 로설인데 전체적으로 좀 심심한 감이 있다.


은근히 신경이 쓰인다는 뭐 그 계기가 심심하다.



섬에가서 스킨쉽? 프로의식? 


그러다가 갑자기 빌미잡고 사귀자고하는건 좀 넘하다 ㅠㅠ


걍 가볍게 보기 좋았다.




여자가 엄청난 외모인건지..


솔직히 여기서 이승기같이 국민 호칭을 가진 배우가 피디를 좋아하는데 몇 년씩을 그냥 두고본다?


판타지충족을 위한 장치겠지만 좀 뜬금없다.



별 세 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