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구했다! 1
국내도서
저자 : 신해영
출판 : 도서출판 가하 2009.04.07
상세보기
나라를 구했다! 2
국내도서
저자 : 신해영
출판 : 도서출판 가하 2009.04.07
상세보기



유치한데 엄~~청 재밌다!! ♥♥♥


순정만화 느낌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완전 취향저격인 소설.


실제로도 순정만화 버전으로도 나왔다.



남주는 여기서 두 명이다. 한명은 검사, 한명은 야쿠자.


그런데 여주의 타임슬립으로,


여주가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가게 되면서 남주 둘을 만나게 되고 이야기는 시작된다.




누구를 남주로 할지에 대해서 각각 버전에 따라 외전이 있다 ^^♥


아니ㅋㅋㅋㅋ 이게 엄청 마음에 드는것...






여주인공은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고 진행은 빠르게 되는데 긴장감을 놓을 수 없었다.


흑흑 남주가 어떻게 되는거지? 준현이는 진짜 죽게 되나? ㅠㅠ 이러면서 얼마나 조마조마했는지




그리고 아니, 남주는 누군거지? 준현선배인지 상우인지! 


완전 궁금, 긴장하면서 봤다. 


중반쯤 보니까 대충 감이 오는데 그래도 놓칠 수 없었던 긴장감! ㅎㅎㅎㅎ




재밌다재밌다 x 100 ♥



여주인공 민서가 엉뚱하지만 당찬 매력을 뽐낸다. 


그와중에 준현선배의 묘한 매력이 참 좋았지요~ 암요~ ㅎㅎㅎ 


외전에는 준현선배와 상우 둘다와 잘된 내용이 각각 실려있는데 


흐뭇~ 망상의 나래로 빠지게 하는 정말 적절한 외전이였다.




암 이것이 외전이지! ㅋㅋㅋ 


아 그런점에서 친구의 집에 갔는데 친구는 없고. 이것도 외전 써주시라요(ㅠㅠㅠㅠ)



개인적으론 상우랑 준현선배 중에서는 준현선배가 내 취향이었다. 


능글맞고 똑똑하고 능청스러운 나쁜남자! 


그래도 융통성없지만 순수함 그자체인 상우를 보고있노라니 마치 허스키 한마리를 보고있는 느낌- 매력적이었다 


결말이 아주 약간 아쉬워서 별 깎은거 빼고는 좋았다. 


야한 장면이 하나도 없어도 이렇게나 재미있는데, 요즘은 19금만 늘어놓은 재미없는 소설이 너무 많아 흑흑



신해영 작가님 소설 읽고 바로 다음꺼 샀더니 아~~ 실망시키지않으신다! 호호홓><


이렇게 좋은 작가님을 만나게 되어서 다행이다.




[신해영 작가님의 다른 로맨스소설 리뷰]


로맨스소설 <친구네 집에 갔는데 친구는 없고>, 친구는 없고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 있네

로맨스소설<절반의 연애>, 다른 회사 이사님을 믿어도 될까요?


로맨스소설 <개도 사랑을 한다>, 수영 선수 남주가 개라고 불리는 이유





그남자의 계략

글쓴이 평점 

저자 이채영 지음

출판사 리디스토리 2014년 8월 12일 출간

카테고리 장르소설

책소개 유씨네 집에 두 아들과 한 명의 딸이 있다더라.


그 중 이나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다정한 둘째 아들 주형.
그러나 이나의 마음을 담은 러브레터는 무시무시한 첫째아들 건호의 손에 떨어지게 되는데…….

주인 잘못만난 러브레터의 행방은?!




재밌다ㅋㅋㅋ 이런 무서운 남자주인공 좋아해서 취향에 딱맞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뭔가 알콩달콩한게 더 나오길 바랬는데 무서워하는게 풀리니까 금방 결혼하고 끝났다


건호가 왜 이렇게 인상을 썼는지, 


왜이렇게 그럼에도 대시하지않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는 바이지만...


뭐, 건호의 사랑에 박수를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건호가 만든 김밥 씬을 보다보니까 나도 진~짜 맛있는 김밥 먹고싶더라 ㅠㅠ 


내일은 김밥을 먹을까봐 ㅋㅋㅋ




이나가 주호를 너무 쉽게 놓는 장면에 뭐 성격이다 치고 넘어가기엔 몇 년을 기다린거니까 좀 그 부분이 아쉽긴했다


또 너~무 아무것도 없다 ㅎㅎㅎ 뭔가 키스라던가 이런것들?


가벼운 키스만으로도 두근거리고 그게 아무 불만이 없는 책도 분명히 있다.


<지금, 라디오를 켜 봐요> 같은 책은 스킨쉽이 없어도 충분히 두근거린다.



그런데 이 책은 별로 사랑이 안 느껴져서...ㅠㅠ



내용을 재밌게 잘 풀어내서 금방 뚝딱하고 읽었긴 하지만, 


십 년을 넘게 사랑하고 좋아한 여잔데 


그리고 결혼할 만큼 좋아하는 남잔데 좀 애정 표현이 서로 아쉬웠다. 



별 네 개.



구중궁궐 (전2권/완결)

저자
이정운 지음
출판사
로맨스토리 | 2013-06-19 출간
카테고리
장르소설
책소개
강추!/10%할인[종이책2쇄증판]사내아이를 찾아라! 선우 왕조를...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재밌다. 무협 판타지 로맨스라고나 할까.



작가님이 정성을 정말 많이 들이셨다.


민족사를 겉핥기로 배운적이 있는데, 상례에 대한 묘사에 깜짝 놀랬다. 


습과 염 등, 정말 자료조사 많이 하셨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그치만 처음에는 고어에 달린 주석이 너무 많아서 거슬려서 딱 덮고싶었다.


리뷰에 이것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도 있길래, 미리 알고 봐서 그런지 좀 나았던 것 같다.




사실 초반의 어느 정도만 지나면 주석은 거의 나오지 않게 된다.


그때부터 아~주 재미있다. 



물론 주석이 나와도 재미있긴하지만, 아무래도 영 신경이 쓰여서. 


고어를 잘 살려서 아주 옛날 느낌을 내려고 하신 느낌이다.



작가님은 먼치킨이 아니라, 


그저 우리가 알지 못할정도의 과거에는 사방신이 있고, 


맥과 해태같은 것이 정말 존재했을 것 같아!


하는 느낌을 나게하고 싶었던게 아닐까.




남장을 했지만 능력은 그 누구보다 뛰어나 세자가 된, 여주인공 재야와 


그런 여주인공을 동경하면서 잘 따르는 어린 헌.




그들의 궁에서의 어린시절의 이야기도 재미있다. 


어떻게 헌이 서서히 감정을 자각하게 되는지, 그 과정이 짜릿하다!


12명의 세자 후보 중에서 여주인공은 1순위, 


남주인공은 제일 바닥부터 3순위까지 올라간다. 



당시 왕인 선우공의 광기는 매력적이고, 맥으로 나타나는 운 역시 매력적이다.


이들 중 누구랑 잘 되어도 상관없을정도로 모두 매력적이어서 


외전에서 현대를 배경으로 선우공이 이번에는 재야를 포기하지 않겠다는 장면이 나와서 너무 좋았다.



외전을 아예 떼어내서 한편의 책으로 써도 재미있을것같았다.


이번에는 선우공이랑 같이 잘되는 걸로~ ><




별이 깎인 이유는, 


초반 몰입이 어렵다는 것과, 


중후반에 선계와 요계 그리고 인간계의 싸움이 늘어지는 느낌이 있었기때문.




그럼에도 불구하고 캐릭터들이 매력적이어서 좋았다. 


남주, 여주, 조연들할 것 없이 다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선우공과 백호, 현무가 너무 좋았다. 귀여운 백호와 현무!!!! ♥....러뷰




도깨비 각시 1

저자
정연주 지음
출판사
가하 에픽 | 2013-11-13 출간
카테고리
장르소설
책소개
1. 작품 소개풍년이 들면 독각귀, 흉년이 들면 도깨비. 그렇게...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도깨비 각시 2

저자
정연주 지음
출판사
가하 에픽 | 2013-11-03 출간
카테고리
장르소설
책소개
풍년이 들면 독각귀, 흉년이 들면 도깨비. 그렇게 나눠 부르는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희야의 성격을 그대로 따라가는 소설이었다.



사건은 많이 발생하는데도 잔잔한 분위기.


그럼에도 귀엽고 재밌다. 흥미진진하기까지하다.




독각귀가 누구인지 말하진않지만 감이 온다. 


어떤 방법으로 밝혀질까 했는데 찡하고 안타깝다.


창과 희야가 성격이 비슷하면서도 다른데, 


이것이 정말 좋았다.



도깨비 가면을 쓰고 다니니 표정을 볼 수 없었지만, 


귀가 빨개진다던가 하는 창의 모습은 사랑스러울 지경.



희야가 울고나서 눈물에 젖은 가면을 자신이 쓰면서 


그래도 좋다던 모습이 생생하고 기억에 남는다.



희생적이며 외롭고 순진한 남자라 희야와 어울린다. 


작가님의 필력과 상상력을 느낄 수 있었다. 



강력추천.



동궁왕후

저자
#{for:author::2}, 동궁왕후#{/for:author} 지음
출판사
로맨스토리 | 2013-07-12 출간
카테고리
동궁왕후
책소개
강추!/50%할인작고 한적한 바닷가 마을, 휴양객들이 찾아오는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방은선작가의 동궁왕후. 


우로와 흑야의 작가라 기대를 많이 했건만 우로가 더 낫다. 



개연성이 없는 걸 싫어하는데 이것저것 갑작스러웠다. 



동궁왕 청윤이 왜 역린인 다혜를 좋아하는지, 


물론 운명적인 거긴 하지만. 


너무 갑자기 마음이 한순간에 바뀐느낌? 



다혜를 짝사랑?하는 남자친구의 존재는 꽤 오래전부터 있어왔는데 


그게 갑자기 신경이 쓰이는게 가능한가?



이런 소소한 것까진 다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동궁왕이 용왕이고, 용이면서 다혜가 역린이라는 설정은 재미있었다. 



그리고 마지막의 반전아닌 반전? 


다혜가 역린이 아니게되는 장면에서 짜릿했다. 


역시 후회남이여~~ 크



우로

저자
방은선 지음
출판사
가하 | 2013-05-03 출간
카테고리
장르소설
책소개
“우린 지루한 걸 느끼지 못하잖아. 우린 아무것도 느끼지 못해....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핰 우로 완전 귀여워 O<-<..... (ㅠㅠㅠㅠㅠㅠ)


우로 왜이렇게 귀엽니 ㅋㅋㅋㅋ 



말로만 듣다가 드뎌 읽었다!! 


원랜 도서관에서 대출하려고 도서구입신청까지 다하고 도서도 도착했는데 


Aㅏ .. 하필이면 이때 집에 내려가다니 ㅠㅠ 


그냥 아깝지만 사읽었다. 


어서어서!!!!!! 이러면서 ㅋㅋㅋㅋ 




우로에 나오는 여주인공은 까마귀인 우로. 


남주인공은 백야는 흰뱀의 대요신인데 까마귀와 뱀의 조합이다.


우로가 얼마나 부들부들 떨던지 정말 깜찍하고 귀여웠다. 


자신을 잡아먹을거냐는 우로의 겁먹은 목소리와 귀여운 얼굴에 


어찌 백야가 안 넘어갈 수 있었겠어 (ㅠㅠㅠ)



무심한듯하다가도 능청을 떨면서 맛만보겠다는 백야에게 


맛없다고 간절히 애원하는 그 모습 !!! 크 넘귀여웠엉 흑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