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hatter

아름다운 가게 기부하고 드디어 기부영수증이 나왔다

   지난 1월 31일에 물건을 보냈었는데, 1주일 만인 2월 8일에 메일이 도착해있었다ㅋㅋ 1주일이면 작년에 보냈을 때 받았던 것 보다 꽤 빠른 편이다. 혹시 만약에 기간이 좀 지났는데도 메일로 수신이 되지않는다면, 아름다운 가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다시 기부영수증을 보내줄 수 있냐고 하면 보내주기도 했다. 저번에는 누락되었던 건지, 조금 늦어져서 그랬는지 받지 못해서 전화를 하니 받을 수 있었던 기억이 난다. 


 <아름다운 가게>에 안 입는 옷 기부하고 연말정산 받은 후기




  기부 영수증은 메일과 함께 첨부되어서 오는데,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온다. 35개의 가방, 잡화, 옷을 보냈는데 금액은 48,330원으로 측정되었군! 아마 쓰지 못하는 물건도 있었을 거고 이래저래 하면 대충 1 수량 당 1,500원이 측정되지 않았을까 추측한다. 그때 보냈던 그 기부물품을 아름다운 가게에 안보내고, 헌옷 수거함에 보냈으면 만원도 채 측정 안되었을텐데 참 잘했던 것 같다. 


   다음에도 계절 맞이 겸 옷 정리해서 또 물품기증 신청해야겠다. 박스에 모아서 인터넷에 신청하기만 하면 되니까 간편한데, 이렇게 기부 처리도 되니까, 정말 좋다. ♥




   혹시 아름다운 가게 물품 기부에 관련해서 관심 있으신 분은 하는 방법에 관해 작성한 포스팅 링크를 아래 달아 놓았으니 참고하셔서 쉽고 편하게 기증하시길~! 


 <아름다운 가게>에 안 입는 옷 기부하고 연말정산 받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