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2화까지 보고

 


별에서 온 그대

정보
SBS | 수, 목 22시 00분 | 2013-12-18 ~
출연
전지현, 김수현, 박해진, 유인나, 안재현
소개
1609년 (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
글쓴이 평점  

와... 진짜 재밌닼ㅋㅋㅋㅋㅋㅋ

 

김수현 잘생긴거 이제 실감간다 ㅋㅋ진짜 넘 잘생겼고


전지현 .. 비현실적으로 예쁘다 ㅋㅋㅋ

 


박해진 말고 원래 배우 이름은 모르겠고 파스타의 네모가 했으면 더 살았을것같은데.ㅠㅠㅠㅠ

 

아쉽다

 


그거빼고 흠잡을것없다 ㅋㅋㅋ 아직 1,2화만 봤지만


대박 조짐


지금 첫방이 16퍼였나 그랬는데 지금 18퍼가 넘었고..


1주일 있다가 입소문 돌고 3화 할때쯤이면 20퍼 넘겠다 ㅋㅋㅋㅋ


아마 이거 잘하면 시청률 또 해품달 넘겠다


 

김수현은 그러고 보면 작품선택 잘하는듯?


아니 은위보면 그렇게 까지 좋은건 아닌데 


김수현만 살았다는거보면


김수현의 힘인가

 



공중파 드라마 안본지 이제 2년됐나???


해품달 보고 안봤으니ㅋㅋㅋㅋ


김수현 드라마로 또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김수현 이제 멋있는거 알것같다


확실히 살빼서 그런가 좀 덜 애기같다 ㅋㅋ 물론 나이도 들었지만

 

 

작가도 훌륭하고


어쩐지 말빨이 장난이 아니다 했더니

 

박지은 작가의 입담이란..

 


나도 닮고싶다


저런거는 많이 읽기만해서 느는게 아닌것같은데

 

입담이 좋은 데 다가, 또 그걸 글로써 풀어내서 다시 옮기는데 얼마나 솜씨가 좋은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