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daily

마산 댓거리 맛집 <다락마을>, 규카츠랑 파스타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곳

   3월 중순의 경남대 앞, 일명 댓거리는 신입생들로 활발했는데, 토끼와 친구가 선택한 저녁은 다락마을! 나중에서야 체인점이구나 하고 알았지만, 체인점인지 모르고 그때는 마산까지 내려와서 맛있는거 먹어보자♥ 하고 친구와 갔던 곳.




   아직 저녁시간 보다는 일러서 그런지 가게에는 손님이 별로 없었다. 저녁시간으로 6시 30분이 좀 지나자 손님들이 제법 차기 시작했다. 깔끔한 가게 내부와 친절한 종업원으로 인해 일단 기분 좋게 앉았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지만, 토끼가 선택한 메뉴는 다락세트♥! 가게의 이름을 딴 메뉴인 만큼 맛도 구성도 훨씬 좋겠다~ 싶어서 이걸로 결정했다. 2인 메뉴인데 28,800원으로 규카츠 + 파스타 or 필라프 + 탄산음료 중 택1을 할 수 있는 메뉴였는데, 우리는 파스타로 선택하고 탄산음료 대신 추가금을 조금 더 내고 오렌지 에이드를 시켰다♥




   기다리는 동안 기본세팅을 준비해주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음식이 나왔다.




   규카츠와 파스타, 그리고 감자튀김과 샐러드~! 파스타는 일반적인 맛인데 여기의 규카츠가 굉장히 특이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난다. 함께 버터가 나와서 버터를 이용해서 더 감칠맛을 낼 수도 있었는데, 처음에는 버터없이 먹다가 나중에는 버터와 다른 소스를 이용해서 처음과는 다른 맛으로 먹을 수 있었다. 




   규카츠하면 조금 더 느끼한 맛이라고 할까? 일반적으로 인젝션육이라고 말하는 그런 고기를 쓴다고 알고 있었는데, 여기는 겉은 바삭한 돈까스 튀김을 입히고 안에는 부드러운 소고기였다. 정말 소고기를 구어먹는 느낌♥? 특이한데 굉장히 맛있었다~~><♥♥♥ 




   구성이 참 좋았다. 파스타가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이었음 더할나위 없이 좋았을 것 같지만, 그럼에도 즐겁고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로제파스타에는 치킨이 같이 나오고 어여쁘게 잘 말려서 나온다. 같이 식빵도 함께 나와서 소스에 식빵도 야무지게 찍어먹었다. 냠냠~ 필라프는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기도 했다 ㅋㅋ



   ㅎㅎㅎ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다♥ 마산에서의 저녁도 클리어~>< 







마산 카페 <네이버후드>, 경남대 앞 따뜻한 분위기가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