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ok/romance

로맨스소설 <만년 대리 양대리의 본색>, 능청스러운 남주와의 사내연애




만년 대리 양 대리의 본색 [미공개 외전 수록]

저자
#{for:author::2}, 만년 대리 양 대리의 본색 [미공개 외전 수록]#{/for:author} 지음
출판사
다향 | 2014-01-09 출간
카테고리
만년 대리 양 대리의 본색 [미공개 외전 수록]
책소개
강추!/10%할인 [종이책 2쇄 증판] 내 인생의 모토는 가늘고...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재미있다. 


다만, 중후반까지는 마음에 드는데 


뒤로 갈수록 개그코드는 내취향이 아니다 큽...(ㅠㅠㅠㅠ) 


초반의 개그코드는 좋았는데 뒤로 갈 수록 말장난하는 느낌이라, 


특히 혁이는 난감했다. 잉 ㅠㅠ



그래도 곽대리의 '못됐기'랑 '운둔술'엔 완전 빵터졌다ㅋㅋㅋㅋ


모테끼ㅋㅋㅋㅋㅋ




양대리같은 사람이 있으면 언제나 재미있고 좋을 것 같다.


양대리 같은 사람을 운이가 잘 파악해서 다행이었다. 



유쾌한게 재밌었는데 내용이 그렇게 기승전결이 있거나 한게 아니어서 


웃으면서 가볍게 시간보낼 수 있는 책으로 좋은 것 같다.


개인적으로 남주의 능청스러움을 높이 사서 별 세개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