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ook

자취생의 요리기록 <귤-토마토 카레라이스>

귤이 상하고 있다 ㅠㅠㅠ 

집이 따뜻하니까 금방 상하는것같다 


냉장고에 둘 수 있으면 좋은데 

냉장고 안은 이미 다 찬 상태 OTL.....


믹서 돌리는 김에 토마토와 귤을 더 갈았다ㅎㅎ



토마토 2개 



귤 1개! 


다 갈고 따로 담았다



원래 카레를 물이나 우유에 풀지만 이번엔 귤에 풀어봤다 ㅋㅋㅋㅋ

맛이 어떠려나


한번도 안해봐서 그냥 될대로 되어라 그냥 지름



카레를 섞고 토마토도 섞음



맛이... 미묘하다

부족한 느낌



일단 당근과 양파를 썰어서



올리브유를 두르고 볶았다 !! 


감자나 다른 채소가 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ㅠ 

다 떨어졌다




보기에도 걸죽해보임ㅋㅋㅋㅋ

쉐킷쉐킷



고기가 없어서 먹다남은 불고기를...



투척



이후 조리하면서 간을 봤는데 좀 부족한 느낌...


후추와 소금 간장을 살짝씩 넣어가면서 간을 조정함



짠 


나름 먹을만하지만 다음에 만든다면 귤비율을 좀 줄여야겠다 


귤이 워낙커서 다른 귤 2배는 되니까 그 반으로 줄이고 조리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