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ook

자취생의 요리기록 <구운마늘 귤 소고기 카레라이스>

들어간 재료 : 마늘 / 당근 / 양파 / 감자 / 부채살 / 귤 / 카레가루]



새벽 3시


냉장고 정리하다 마늘 처리하려고 마늘을 구웠다! ㅋㅋㅋ


마늘 이렇게 하면되나하고 찾아보니까 다들 오븐이나 전자렌지로 하는것같던데 


이왕 기름두른거 굽자 하고 하는데 ㅠㅠㅠ 오래걸려.... 






마늘굽고 몇개 주어먹어서 양이 줄어든 모습 



저녁에 먹고 남은 부채살을 이용했다!

완전 비싼 카레가 되어가는중




볶은 야채와 함께 다시 볶았다



카레를 풀어 끓였다! 

기본 카레 맛도 괜찮았지만 뭔가 심심해서 냉장고를 다시 뒤졌다 ㅋㅋㅋㅋ!!!!


문득 잘어울릴것같아서 

직접 귤을 갈아만든 100%생과일주스를 넣었다

아무 첨가물도 없이 그냥 귤만 넣고 갈은 건데 맛있졍ㅋㅋㅋㅋ


..잘어울릴것같아서 그냥 넣음




존맛 ㅠㅠㅠ 

앞으로 약간 단맛 추가할때 이렇게 하면 되겠다






밥 위에 카레를 붓고, 구운마늘을 넣었다


이렇게 돼지가 되었다



이름 진짜 길엌ㅋㅋㅋ


-구운마늘 귤 소고기 카레라이스 끝-